June 2021

2021. 7. 3. 20:27

정리중입니다.

 

누가 날 도촬했나보다.

 

한달간 섭취한 음식들. (배민 제외- _-)

어린이날 시작+월급 들어온 기념으로 점심에 거하게 매드포갈릭 섭취한 날!!

 

저녁마다 단백질과 과일, 야채를 챙겨먹기위해 노력했던 결과물.

 

지연이가 상암에 놀러와 매드포갈릭에 가서 배부르게 먹었다. 이틀연속 동일가게 동일메뉴 먹기..

 

지연이가 친구 주라고 간식들도 사줬다. 내 친구는 그녈 사랑해요. 하지만 내 친구는 그녈 위해 떠난대요 ...

 

진성이랑 바스버거에 갔다. 사실 대리님들이랑 점심 먹을 때도 불편하지는 않았지만 진성이랑 둘이 먹게 된 이후로 정말 친구랑 맛집투어간 기분이라 행복했다.

 

이건 주말 출근하고.. 집에 바로 가면 너무 울적하니까 진성이랑 합정에 가서 내가 좋아하는 한상차림을 먹었다!

 

밥을 먹고 신촌까지 약 40분 산책하고 집에가서 먹을 타르트를 샀다.

 

이날은 오랜만에 영어쌤과 지민이 민선이랑 만난 날이다.

 

서로 근황도 나누고, 앞으로의 인생에 대해서도 진지하게 이야기를 나눴다. 초등학생 때부터 가족여행도 같이 갔었던 사이라서 그런가 순간순간이 매우 편했다.

 

밥을 먹고 내가 한때 일했던 풋살장 맞은편 카페에서 달달한 디저트도 먹어줬다. 카페에서 고등학교 친구 소라랑 그녀의 남자친구도 만났다. 소라는 여전히 힙하고 남자친구도 잘생겼다.

 

에어컨 청소때문에 동희가 집을 대신 봐줬다. 에어컨 청소해주신 아저씨께서 화장실 청소도 해주셨다.. 감사합니다ㅜㅜ 동희랑 필테 상담도 받으러가고 체형분석결과에 충격받아 야식을 시켜 먹었다.

 

진성이랑 주말출근하고 먹자골목에 위치한 카페에 들렸다.

음... 디저트들이 다 맛있어보였는데 허울만 좋고 맛은 별로였다.

 

혜경이랑 토욜 저녁 상암에서 만나 상암 먹자골목 닭갈비집에 갔다. 진짜 진짜 맛있었다!!

 

닭갈비 먹고 디저트로 수플레도 먹어줬지~

 

회사일로 폭주한 날 내 자리는 항상 이렇다.

 

사진학과 전공 황규영씨가 찍어주신 음식. 가로방향으로 찍으신걸 보고 역시 사진학과는 다르구나 싶었다.

 

이날 통시반영때매 사무실에서 기다리는데 일할 것도 없고 일하기도 싫어서 저녁에 진성이랑 마마된장가서 저녁 먹었다. 나는 이런 한상차림 음식들이 정말 좋다!!

 

삼코 모임날 먹은 음식들.. 이젠,, 정말 끝을 내야 해~

맛있게 먹고 다시 회사로 복귀했다.

 

이날 지수언니랑 오랜만에 만난 날... 맛있었다ㅠㅠㅠㅠ 언니 필기 합격 축하해!!! 

 

아부지 철수 기념으로 회식을 열었다... 아부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신땡식 부장님 정말 좋은 부장님이었어서 기억에 남을 것 같다..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주 롯데 아울렛  (0) 2021.10.12
서서울호수공원 나들이  (6) 2021.09.21
May 2021  (0) 2021.07.03
집들이  (0) 2021.03.26
진성씨에서 진성이가 된 날  (4) 2021.03.23